매니아 층을 대상으로 복잡하고 어렵게 구성된 타 낚시 게임과는 달리 '손맛낚시광'은 심플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케주얼 게임으로 지난 4월 애플 앱스토어에 런칭되었다. 별도의 마케팅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을 타고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순위 2위를 차지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손맛낚시광'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이용자들은 아침, 점심, 저녁, 심야 시간대로 나뉘어 하루 총 4번 실시간 낚시대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어종을 획득할 시, 포인트를 2배로 지급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보유한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해피박스 시스템 및 강화 낚싯대 등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어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모모 문명훈 PM은 "'손맛낚시광'은 심플하지만 낚시 본연의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에 충실한 게임으로 기획 및 개발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낚시의 진정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따라 국내 로컬 마켓을 확장하여 '손맛낚시광'을 서비스 할 계획이며, 샤넬 썬글라스 및 퀴니 유모차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여성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