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조이맥스] 로스트사가, 출석 체크 이벤트 시작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일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시작했다.

'로스트사가'는 30일까지 '8월에는 로사에 출Check 하자!' 이벤트를 진행해,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아낌없이 준다.

특히, 프리미엄 용병 소환서, 영구 장비 보급 상자, 페소, 경험치 부스터 등 매일 다른 상품들이 지급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은 간편한 방법으로 '로스트사가'의 인기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보유할 수 있게 됐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2시에서 1시 사이에 접속할 경우, 이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각종 장비를 1회 추가 획득할 수 있는 '판도라의 상자'도 선물한다.

또한, 앞으로 일주일 간은 접속 시간 30분마다 장비 강화 도구, 25퍼센트 강화카드 등이 들어있는 '강화 도구 상자'를 제공함은 물론, 이 기간 동안 장비 강화를 시도할 경우 +7까지 100퍼센트 성공할 수 있다.

2일, '로스트사가'는 지정 위치에 레이져 빔포를 발사하는 '레이져 의상'과 광선검을 자유자재로 움직여 상대를 공격하는 '다크시즈 라이트세이버' 레어 장비도 새롭게 추가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