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워로드'는 국내외 모바일 RPG 시장의 흥행작인 '데스티니아'에 이은 에버플(공동 대표 박정우, 송일규)과 게임빌의 두 번째 협력작이다. 이 게임은 출시와 함께 T스토어 무료 게임 전체 인기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하반기 모바일 SNG 대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의 이용자는 게임의 몬스터들을 모아 부대를 운영하는 지휘관으로서 다른 이용자와의 전투를 거듭하며 세계 최고의 몬스터 부대 육성이 목표다. 게임의 주인공격인 몬스터들은 6가지 속성과 8개의 등급으로 세분화되어 부대 육성, 전투의 다양성과 전략적 플레이에 대한 재미를 전한다. 또한 몬스터 조합 등 희귀 몬스터의 수집과 간결한 텍스트와 상황 별 다양한 이미지로 전개되는 전투 시스템 등은 모바일게임 특유의 속도감을 더해 인기를 확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략형 모바일 SNG를 지향한 '몬스터워로드'는 SNG 특유의 친구 맺기, 협업, 교류 기능을 동맹과 연합군 시스템으로 응용해 자연스러운 소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했다는 평가다
'피싱마스터', '킹덤로얄' 등 차별화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모바일 SNG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는 게임빌의 기대작 '몬스터워로드'는 국내 이통사 오픈 마켓을 통해 무료로 서비스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