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투니랜드, '원피스' 극장판 VOD 서비스 시작

CJ E&M(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국내 최초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극장판 1기~10기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원피스는 일본 '오다 에이치로' 원작의 만화로, 약 2억 5000만부의 단행본 발행부수를 기록하며 역대 일본 만화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또한 1999년 일본 후지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한 원피스의 애니메이션 역시 10기까지 제작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투니랜드에서 최초로, 원피스 극장판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진행한다. 투니랜드에서 서비스되는 VOD는 원피스 1기 ~ 10기까지의 극장판 총 10편이며, 모두 고화질 더빙 버전으로 제공된다. 투니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투니랜드에서는 원피스 극장판 VOD의 국내 단독 런칭을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6일까지 원피스 극장판 VOD를 시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원피스 그랜드쉽컬렉션 시우전드써니호 프라모델', '원피스 티셔츠', '원피스 손거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발표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조우찬 주니어사업팀장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온라인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투니랜드에서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원피스 극장판 외에도 '명탐정코난10', '나루토질풍전', '블리치' 등 인기 애니메이션들을 무료로 볼 수 있어, 방학을 맞은 학생들이 좀 더 오랜 시간을 투니랜드와 함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