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에서는 기존 MMORPG의 답답하고 지루하게 여겨졌던 이동과 전투를 바람을 가르며 질주하는 시원한 경공과 박력 넘치는 대시로 특화하여, 이전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차원의 짜릿한 액션 쾌감을 전해준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베일에 싸여 있던 2명의 신규 캐릭터와 신규로 업데이트된 '장강', '소림사', '낙양가는 길' 등의 필드를 배경으로 하는 전투 플레이 영상과 캐릭터 연출 관련 영상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세련되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절제된 동양적인 그래픽을 강조해 정통 무림의 세계를 사실적으로 구현해 냈다. 또한 정통무협의 거칠고 강인함이 캐릭터의 연출이나 전투에서 그대로 묻어나 진짜 무협소설 속 주인공들이 게임으로 환생한 느낌이다.
특히 무림지존처럼 막강한 무기를 들고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원히트, 원킬로 제압해 나가는 속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는 보는 것만으로도 푹 빠져들게 만들 뿐만 아니라 직접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끼게 한다.
한편 무더위를 날려버릴 정도로 시원한 스피드감을 자랑하는 '무극'은 8월 중순에 정통무협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첫 비공개 알파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공성전이 완료되는 10월에 CBT를 할 예정이며, 이후 보완을 통해 연말에 정식서비스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