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컴투스] 타이니팜, 여름맞이 '타이니비치'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타이니팜'에서 8월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업데이트를 7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타이니팜'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농장을 해변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배경의 신규 맵 '타이니 비치'를 추가하고 이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맞이 새 단장을 마쳤다. '타이니 비치' 맵은 티저 홍보영상을 통해 사전에 공개되면서 유저들의 관심을 증폭시켰고, 업데이트와 동시에 기대에 부응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신규 맵 '타이니 비치'의 추가로 유저들은 푸른 초원 배경의 기존 맵 '타이니 팜'과 함께 2가지 맵에서 모두 개성 넘치는 농장을 꾸미고 경영할 수 있게 되었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캐시 아이템으로 신규 맵 구매가 가능하고, 2 가지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플레이 할 수 있다.

'타이니 비치'에서는 실제 해변 풍경을 연상시키는 '파라솔', '선베드' 등의 여름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고, '돌고래', '상어' 등 바다 속 다양한 동물 아이템이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특히, 낚시를 통해 물고기 아이템을 획득하는 '낚시 배' 시스템은 기존 농장에서 작물을 재배하던 방식을 '타이니 비치' 맵 테마에 맞게 적용해 새롭게 선보인 방식이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초원과 해변을 테마로 한 2 가지 맵을 보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각 맵의 특성을 살린 동물 캐릭터와 신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