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민커뮤니케이션] 란온라인, 신규 클래스 '인술부' 공개

민커뮤니케이션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학원액션 MMORPG '란온라인'의 7번째 신규 클래스 '인술부'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테스트 서버를 통해 미리 공개되는 인술부는 본격 PvP형 클래스로 만화,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어 익숙한 닌자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범지구적 이상현상의 영향으로 현 세계로부터 고립된 학원가. 오래 전부터 학원재단의 설립자인 최태규 박사의 지시에 따라 은밀히 임무를 수행해오던 비밀 요원들이 있었다. 그들은 박사의 실종 이후 벌어진 외계의 침입 등 일련의 사태를 지켜보며 분쟁 중이던 학원들의 규합이 필요함을 깨닫는다. 잠입과 폭파, 제거에 뛰어난 능력을 보유한 비밀 요원들은 학생들에게 환란을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전수하려 한다. 인술부는 그들이 습득한 동서양 비전의 기술들을 모아 탄생한 부서다.

비밀요원들로부터 혹독한 훈련을 받은 인술부 클래스는 적으로부터 모습을 숨기는 은신과 적이 있는 곳으로 캐릭터를 순간 이동시킬 수 있는 속행, 동물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질주 등 PvP시에 유용한 스킬들을 다수 가지고 있다.

특히 다대다 전투에서 빛을 발하는 군중 제어 스킬을 보유하여 집단 PvP를 즐기는 란 온라인 게이머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란 온라인의 개발사인 민커뮤니케이션은 인술부의 등장을 통해 클럽데스매치, 선도클럽결정전, 점령전 등의 핵심 PvP 컨텐츠가 더욱 더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민커뮤니케이션은 이번 인술부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마련했다. 게임 캐시를 제공하는 '인술부 大체험 이벤트'를 비롯, 클래스 버그 신고 및 개선점 제안을 받기 위한 '인술부 버그수사大 출동!'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