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파이브] 웹게임의 과속스캔들 '폭풍성장', 신규서버 오픈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이사 이태환, 이하 더파이브)는 웹게임 전문포털 '웹게임채널'을 통해 서비스하는 무협 웹 MMORPG '폭풍성장'의 신규서버 '토네이도'를 신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9일 오후 3시부터 오픈하는 '폭풍성장'의 신규서버 '토네이도'는 지난 6월 14일 진행된 공개서비스(상용화) 이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저수를 수용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폭풍성장'은 접속에서부터 상위레벨 도달까지 빠른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황제가 되어 다양한 권력을 누릴 수 있는 황성쟁탈전을 비롯해 연속 킬 수에 따라 추가 버프 효과를 얻는 연참시스템, PK수치에 따라 감옥에 감금되는 감옥시스템 등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벤트기간 동안 캐릭터 생성시 추첨을 통해 캐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은화를 지급 하고, 랭킹에 따라 레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영지 쟁탈전에 참여 하면 세력 강화 아이템을 지급하며, 친구 추천 시스템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더파이브 이호동 이사는 "공개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신규서버를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규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폭풍성장'은 지난 8일 본격 PVP 시스템 '수당쟁패전'과 다양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장비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였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