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타 서비스를 시작하는 무신천하는 지난 7월 CBT를 성황리에 마친바 있으며 중국의 수, 당나라 정권교체기를 소재로 한 정통 군협 MMORPG로 중화권 에서는 이미 동시접속자 20만명 이상을 기록하고 있어 이번에 진행하는 한국의 오픈베타 서비스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신천하'는 성인 유저들을 위한 자동사냥, 자동 길 찾기 기능들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과 공성전 등 재미요소들이 다양하게 포함되어 있어 성인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터프가이 최민수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었던 무신천하는 이번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과 더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최민수의 촬영 메이킹 및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최민수는 "본인의 색깔을 무신천하가 나타내 주고 있는 것 같다. 모델을 수락해도 양심적으로 봤을 때 촬영해도 거짓말을 할 필요가 없다"며 무신천하의 광고 모델 수락 이유를 밝혔다.
또한 "무신천하에 광고 모델로 나오게 될 텐데 그로 인해 게임이 더욱 실감나고 즐겁게 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모델이 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 외에도 최민수에게 카리스마란 등의 질문이 포함되어 있어 흥미를 더한다.
우션코리아의 임광혁 지사장은 "참여하기가 어렵고 복잡한 이벤트 그리고 고가의 경품을 통한 일확천금을 기대하는 이벤트는 과감하게 제외했다"며 "무신천하가 추구하는 쉽고 편안하며 커뮤니티를 추구하는 게임의 성향대로 많은 유저가 간단한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를 하였으니 많이 참여해 새로운 군협 MMORPG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