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다게임] 웹게임 '폭풍성장', 공개 서비스 실시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의 게임 포털 '다게임'을 통해 서비스 하는 웹게임 '폭풍성장'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폭풍성장'은 오픈 전부터 웹게임 업계에 돌풍을 예고한 것과 같이 신규 이용자들의 재접속률이 86%를 넘는 높은 수치로 무한한 인기몰이를 보여주고 있는 핫이슈 웹게임이다.

이러한 인기몰이의 핵심요인으로는 자극적인 소재의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기존 웹게임과 다른 화려한 그래픽과 게임성이 돋보여 게임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황성 쟁탈전'을 통해 황제가 되어 3명의 황비를 거느리는 등 다양한 권력을 누릴 수 있어, 일부 다처제를 꿈꾸는 남성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폭풍성장'의 신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수당쟁패전(RvR)'의 도입, 신규 아이템 도입, 신규 퀘스트 도입 등 타 웹게임과는 달리 빠른 업데이트도 장점 중 하나다.

'수당쟁패전(RvR)'은 국가와 국가간의 전쟁이며, 참여한 이용자는 특별한 칭호와 함께 강력한 PK버프를 보상으로 받는다. 신규 업데이트 된 아이템은 기존 장비 속성에 부가속성으로 넣을 수 있는 아이템이 추가되어 강력한 장비를 갖출 수 있다. 추첨을 통하여 다양한 보상을 이벤트로 지급하기에 이용자들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

이비즈네트웍스 박기범 대표는 "'폭풍성장'을 통해 다게임 이용자들에게 웹게임 업계를 통틀어무한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 감사드린다"며 "이번 2012 런던 올림픽과 함께 국가 대 국가간의 경쟁을 할 수 있는 '수당쟁패전'을 업데이트 하오니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