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노리아] 세븐코어, 일본-북미 비공개 서비스 시작

노리아는 10일 라이딩액션 MMORPG '세븐코어'가 일본과 북미 비공개 서비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9일 15시 부터 일본 비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세븐코어'는 1일차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의 90%가 2일차 테스트에도 참여하고 있고, 추가 테스터 선발에 대한 요청이 많아 현재 서버 추가 및 테스터 추가 선발을 준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9일 18시(한국시간 10일 10시)부터 시작된 북미 지역의 비공개 서비스도 순조로운 출발을 보여 성공 가능성을 높였다.

해외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형인 본부장은 "일본과 북미 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갈라저펜과 갈라넷을 포함한 대부분의 파트너들은
노리아와 오랜 기간 동안 호흡을 맞춰왔고 많은 부분에서 협업을 통해 서비스를 준비해왔다"며 "이런 노력의 결과가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그리고, 유럽에서 성공적인 런칭으로 연결된 것에 모두가 만족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형진 본부장은 "짧은 준비 기간 안에 연달아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결과로 보여주는 모습에 고맙고 자랑스럽다"며 "일본과 북미에서도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뒤이어 말했다.

한편 '세븐코어'는 지난 7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유럽 시장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