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투니랜드, '케로로RPG' 정식 서비스 시작

[CJ E&M] 투니랜드, '케로로RPG' 정식 서비스 시작
CJ E&M (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자사의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케로로RPG'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케로로RPG는 CJ E&M이 개발하고 투니랜드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지난 7월 말 프리 오픈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 및 콘텐츠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신규 캐릭터 '쿠루루'(마법사)가 추가되어 RPG의 장르적 특성인 직업의 밸런스를 맞추게 됐다. 투니랜드는 케로로RPG의 공식 오픈과 함께, 이용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케로로RPG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케로로RPG의 정식 서비스 시작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달 23일까지 투니랜드에서 케로로RPG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케로로RPG 티셔츠(100명), 케로로RPG 모자(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케로로 패키지, 기로로 패키지 등 초보자용 매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로 24인치 LED 모니터(1명), 뚜레쥬르 케익 교환권(10명)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9월9일까지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을 한 이용자와 추천 받은 이용자 모두 게임의 레어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닌텐도3DS, 케로로RPG 캐릭터 티셔츠 및 모자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주니어사업팀 조우찬 팀장은 "케로로RPG는 투니랜드의 기존 방문자들과 타겟층이 비슷한 게임이므로, 특히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로젝트이니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케로로RPG에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화려하고 통쾌한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로로RPG'는 케로로파이터, 케로로팡팡, 케로로레이싱에 이은 4번째 케로로 시리즈의 게임으로, 이용자들은 케로로 소대의 일원이 되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케로로 원작을 능가하는 강력한 스킬과 화려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강점이다. 횡스크롤 MMORPG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은 완벽한 풀3D 배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편리한 커뮤니티 시스템이 지원되어 누구나 소대장이 되어 소대를 이끌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VP 대전을 위한 전략 커뮤니티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