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잼U'는 지난 5월, 국내와 일본을 제외한 글로벌 마켓에 런칭하여 2주만에 3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면서 음악게임으로는 이래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글로벌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성에 중점을 둔 국내버전은 최신 인기가요와 기존 오투잼온라인 곡 100여곡을 선보여 런칭 직후부터 이용자들의 바이럴 마케팅의 영향으로 iOS 앱스토어 뮤직 카테고리에서 1위, 전체 순위에도 5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칩 시스템은 기존 리듬 게임에서 아쉬웠던 게임성을 강화했으며, '플래쉬백' 아이템의 경우 자신이 실수한 부분으로 시간을 되 돌릴 수 있어 이용자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또한, 오투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오투잼 공식 페이지와 계정을 열고 과거 세스코를 방불케하는 친근한 운영으로 '좋아요'와 RT를 통해 10만명 이상에게 노출된 바 있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동남아에 이어 온라인에서 아쉬움이 많았던 국내에서까지 이렇게 큰 반향이 와서 놀랍다. 앱스토어 높은 순위 유지도 놀랍지만, 하루 2만명에 육박하는 신규 가입자와 계속 늘어가는 트래픽이 정말 꿈과 같다. 서비스 초반이라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과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이런 관심에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밝히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오투잼U'는 14일 최신가요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 마이티마우스의 '나쁜놈' 2곡, 오리지널곡 'California Dreaming'과 'Driving Lazy Bee' 등 총 4곡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Come Back O2Jam' 프로모션을 통해서 가입한 분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한편, '오투잼U' 안드로이드 버전은 8월말 서비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