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 교류하며 섬을 가꾸고 키워나가는 3D 소셜 네트워크 게임 '바이킹아일랜드'는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의 '게임하기'를 통해 선 보인 후 차기 SNG 왕좌로서 뜨거운 인기 몰이 중이다.
14일부터 지급되는 이모티콘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사용이 가능한 총 24종으로, 위메이드 모바일 게임 3총사 '바이킹아일랜드', '리듬스캔들', '카오스앤디펜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표현하는 다양한 감정을 앙증맞게 담았다.
안드로이드 버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미 '바이킹아일랜드'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은 물론, 앞으로 2주간 게임을 설치한 후 카카오 인증을 완료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해당되며, 선물은 카카오톡 설정 메뉴의 아이템함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바이킹아일랜드'는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저사양 스마트폰에서도 화려한 3D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 지원, 15종 이상의 신규 건물과 게시판, 소셜 기능 중심의 대규모 업데이트,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더불어, 카카오톡 더보기 탭에 별도의 '바이킹아일랜드' 바로가기 아이콘을 마련함으로써 이용자와의 접점을 최적화하는 등 폭발적인 돌풍의 타이틀을 탄생시키기 위한 노력을 본격화 했다.
위메이드의 모바일 게임들은 카카오톡에 접속한 후, 더보기 메뉴의 게임하기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가 게임하기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 신작 3종은, 2주 만에 게임 별 일일 사용자 수 10만 명,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 돌파로, 구글 플레이 게임 카테고리의 신규 인기 무료 앱 순위 1, 3, 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