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용병은 '제 4회 캐릭터 아이디어 공모전'의 1위 수상작을 토대로 제작됐으며, 빛과 어둠, 불과 얼음 등 여러 가지 속성의 마법을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넓은 범위의 다수 적을 향해 유도 마력탄을 발사하는 '마력방출', 주변의 적들을 스킬 사용 불가능 상태로 만드는 '마력 봉인' 등 매력적인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조합하면 한층 강력한 연속 콤보 공격까지 구사 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을 독차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사가'는 23일까지 '오빤 로사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도사' 용병을 비롯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 시간에 한 번씩 선물한다.
또한, '마도사' 용병을 주제로 한 개성 넘치는 작품을 홈페이지에 마련된 '팬아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9일 새롭게 선보인 새로운 콘텐츠 '챔피언 모드'에 참여할 경우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너스 페소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는 '시즌2' 업데이트로 선보일 신규 콘텐츠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색다른 재미를 먼저 경험해 보고 싶은 이용자는 홈페이지의 핫이슈 게시판을 통해 19일까지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