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키오라'와 '크라켄'은 각각 시즌2의 신규 지역인 '초승달 섬'과 '배의 무덤'에 출몰하며,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공격 패턴으로 박진감 넘치는 레이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원시 트롤의 언어로 '지배자'라는 뜻을 지닌 '라키오라'는 '초승달의 섬'에 서식하는 거대한 뱀으로, 전장과 땅 속을 가로지르며 높은 곳에 올라가 지상에 독을 뿜어 공격하는 등 다이내믹한 공격 패턴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배의 무덤'에 등장하는 바다의 악마 '크라켄'은 거대 문어괴물을 모티브로, 거대한 다리를 이용해 플레이어를 사로잡거나 먹물을 발사하여 배를 공격하는 보스 몬스터다. 배가 난파되면 전투 자체가 실패로 돌아갈 수 있어, '크라켄'의 공격을 피하는 것과 동시에 배가 공격 당하는 것을 막는 협동 플레이가 승리의 중요한 요인이 된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말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30일까지, 평일 저녁 6시부터 12시 사이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다양한 제작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블코어'를 추가 2개씩, AP를 2배로 제공하며, 이 기간 중, 금, 토, 일요일 오전 9시와 저녁 8시에는 각각 피로도를 300퍼센트 씩 충전해준다. 또한 20일부터 5일 동안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시즌2 전투에서 승리하면 최종 보상 경험치와 골드를 각각 50퍼센트 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주말 저녁 8시마다, 특별 애완동물, 서큐버스 장비 풀세트 및 강화권, 캐릭터 보관함(500일), 인챈트의 룬 등의 인기 아이템들을 100퍼센트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