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거울전쟁, 특징 담은 영상과 가스파드 웹툰 공개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 대표 남택원)의 슈팅 RPG '거울전쟁-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지난 14일 그랜드 오픈 이후 꾸준한 관심을 모으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거울전쟁은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3D로 구현된 각 캐릭터 클래스와 몬스터,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화면들은 슈팅 RPG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의 흥미를 유발하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거울전쟁의 홍보모델인 인기 아이돌 그룹 '씨스타'도 거울전쟁의 인기를 견인하는데 한 몫 했다. 거울전쟁 게시판에는 '거울전쟁 홍보모델 제대로 구한 듯' '보라가 좋아서 궁수를 선택했다' 등 홍보모델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이 많았다.

엘엔케이 마케팅팀 김용식 팀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14일 그랜드 오픈 이래로 순 접속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현재 온, 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마케팅을 펼치고 있고, 이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도 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거울전쟁을 찾게 될 것"이라 말했다.

한편 거울전쟁은 네이버 인기 웹툰 '선천적 얼간이들' 작가 가스파드가 그린 '거울전쟁 속 얼간이들'을 공개했다. 17일 공개된 거울전쟁 웹툰은 슈팅게임의 특징을 가스파드 작가 특유의 시니컬한 개그로 재해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본 웹툰은 거울전쟁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거울전쟁을 잘 모르는 사람들까지도 재미있게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17일 공개된 '거울전쟁 속 얼간이들 - 슈팅게임의 로망'을 시작으로 거울전쟁에 관련된 후속 웹툰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