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화이트아일랜드, 국내 오픈마켓 출시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가 개발한 인기 스마트폰게임 '화이트아일랜드'의 안드로이드폰 버전을 티스토어 등 국내 이동통신사 3사 마켓에 동시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은 23일까지 이통 3사 마켓에서 기존 가격보다 40퍼센트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기존 아이폰용 이용자도 이 기간 동안 역시 2.99달러의 할인된 가격으로 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화이트아일랜드'는 지난 2011년 9월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첫 출시되자마자 유료 다운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화제
를 불러일으켰고, 지난 6월에도 일주일간 앱스토어 1위 자리를 지키는 등 꾸준히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화이트아일랜드'는 일반 휴대전화 버전의 '하얀섬'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실존하는 아름다운 섬에 감춰진 잔혹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어드벤처 장르의 미스터리 추리물이다.

특히, 전문시나리오 작가가 기획한 더욱 깊이 있는 스토리, 실제와 같은 채색화 3D모델링, 동적인 화면 구성, 이용자의 선택에 따른 다양한 엔딩구성 등으로 미스터리 어드벤처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명작 스마트폰 게임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화이트아일랜드'를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들에게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특별 할인혜택기간을 최대한 활용해 섬뜩한 최고의 미스터리물 '화이트아일랜드'와 함께 습한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