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캡콤] PS3 '전국바사라HD컬렉션' 예약 판매 개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PS3 전용 타이틀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 '전국바사라HD컬렉션'을 20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예약 판매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 및 각 유명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이번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전국바사라HD컬렉션'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수량 한정으로 전국바사라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사나다 유키무라와 다테 마사무네가 그려진 부채를 증정한다고 한다.

'전국바사라' 시리즈는 일본 내 누적 판매수 300만장에 달하는 액션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일본 전국 시대를 살아가는 무장이 되어, 천하통일을 목표로 싸우는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게임이다. 첫 작품 전국바사라가 2005년 7월 발매된 이후, 매년 신작을 발표하며 작년까지 시리즈를 총 8 작품을 선보였다. 국내에는 전국바사라2영웅외전, 전국바사라3, 전국바사라3연품과 외전 격인 격투게임 전국바사라크로스를 발매하여 많은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전국바사라 시리즈는 다테 마사무네, 사나다 유키무라를 비롯한 총 30명 이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의 스탭이 만들어 낸 스타일리쉬한 액션성이 특징이다. 전국바사라HD컬렉션은 시리즈의 원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전국바사라1, 스토리 모드를 추가하고 시스템면에서 큰 발전을 이룩한 전국바사라2, 그리고 전국바사라2의 파생 작품인 전국바사라2영웅외전의 세 작품을 HD 화질로 리마스터링한 고해상도의 화면으로 이제 PS3에서 한 장의 디스크로 즐길 수 있다.

전국바사라HD컬렉션은 30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5,000원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