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붉은보석, 월드통합과 함께 '또 다른 시작' 이벤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월드통합과 함께 '또 다른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월드통합은 서버간의 균형 유지와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계획됐다. 붉은보석은 통합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지난 7월23일부터 8월5일까지 통합월드 관련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는데, 그 결과 22일 '가디우스'와 '바헬'이 '고돔'으로, 29일 '제노스'와 '에립트'가 '나크리에마'로 통합된다.

붉은보석은 통합월드 이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들은 월드통합 시점을 기준으로 하여 '고돔'은 22일부터, '나크리에마'는 29일부터 각각 적용된다.

우선 월드통합을 기념하여 스킬, 스탯 재분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통합월드에서는 오픈 후 2주 간 진행되며, 통합 대상이 아닌 서버 프란델에서도 특별 이벤트로 일주일 간 재분배가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인벤토리 내 유료 기간제 아이템을 일괄적으로 48시간 연장하고, 통합 후 4일동안 월드통합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통합월드 간담회를 게임 내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전 서버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최소 4명 이상의 파티로 퀘스트를 수행하면 경험치와 아이템 그리고 경품 응모권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모아 '백화점 상품권', '피자 교환권' 등에 응모할 수 있다. 그리고 29일부터 9월5일까지 아이템 몰에서 2천원 이상 아이템 구매 시 동일한 아이템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붉은보석은 9월19일까지 최근 3개월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을 대상으로 게임 복귀 시 다양한 아이템과 경품 응모권을 지급할 예정이며, 11월에는 신규 월드를 추가할 계획임을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