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팀장들 대상으로 리더십 강화 교육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전사 팀장들을 대상으로 리더십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회사의 허리 역할을 하고 있는 팀장급 중간 관리자들이 조직 책임자로서의 전문성을 키우고,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회사가 교육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

이를 위해 네오위즈게임즈는 외부 교육센터에서 전문가를 초빙, 참가자들에게 자신의 리더십 스타일과 강?약점을 파악해 리더로서의 역량강화를 위한 조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팀장의 역할에 대해 서로 토의하며 성장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교육 후에도 메일링, 정기모임을 통해 지속적으로 교육내용을 재인지 시킨다는 방침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를 통해 팀장과 팀원 간의 긍정적인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팀워크를 강화해 회사의 성과에 기여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유미 교육팀장은 "기업의 성장에 있어 중간 관리자의 중요성은 매우 높다"며 "기업의 성장 잠재력 확보를 위해 이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안정적인 경력 계발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교육은 9월말까지 월 2회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이후 실·부장들을 대상으로도 별도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