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특별한 이벤트 진행

JCE(대표 송인수)는 9월1일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넥슨 스페셜데이'의 일환으로, 자사의 인기 모바일 소셜 게임 '룰더스카이'의 부산 이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인 '부산 VIP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9월1일 사직 구장 메인광장에 마련한 '룰더스카이 팝업 스토어'에서 '미니사격장'게임과 '홈런왕'게임을 통해 막대풍선, 돌고래인형, 고양이인형, 포도, 응원도구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경기장을 찾은 '룰더스카이' 이용자들에게 레어 아이템으로 구성된 '룰더스카이 VIP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사직 구장 행사 사전 이벤트로 모바일웹과 페이스북에서 '서울 사람은 모르는 부산 사투리'로 덧글을 남기는 '부산사람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사 당일 경기 티켓과 '룰더스카이' 특유의 소셜 액션인 '페이버'와 '케어'가 새겨진 쿠션을 선물한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부산 지역 분들의 열렬한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부산 VIP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들로 각 지역의 이용자 여러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룰더스카이에서 진행하는 '넥슨 스페셜데이' 행사는 롯데 자이언츠 구단과 공식 후원사인 넥슨이 사직구장 안팎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지난 5월 '던전앤파이터'가 메인게임으로 참여한 바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