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인트라링스] 실제 악기로 게임을? '락스미스' 기타 번들팩 예약 판매 실시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가 개발한 뮤직게임 '락스미스(ROCKSMITH)'의 '플레이스테이션3'와 PC버전을 각각 9월 27일, 10월 18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락스미스'는 PC 또는 '플레이스테이션3'에 기타나 베이스를 연결하여 연주를 연습할 수 있는 게임이다. 직관적인 조작방법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으며, 평생 기타를 연주해본 경험이 없는 초보자에게도 마치 숙련된 기타리스트처럼 연주할 수 있는 느낌을 제공한다.

기존의 리듬 액션 게임은 별도의 전용 컨트롤러를 필요로 했으나 '락스미스'는 실제 악기로 플레이 하기 때문에 보다 몰입도 있는 게임을 즐길수 있다.




◇'락스미스' 초보자 가이드 영상


게이머는 '락스미스'를 통해 롤링스톤즈, 너바나, 라디오헤드 등 한 시대를 풍미했던 아티스트들의 음악을 연주하면서 다양한 연주기법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미니게임을 통하여 연주 기법을 쉽고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 할수록 자연스럽게 실력이 향상되는 학습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락스미스'의 예약판매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삼익악기와 협력해 제작한 기타 번들팩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번들팩은 기타를 포함한 게임 타이틀과 케이블이 기본적으로 지급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