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닌텐도] 별의커비Wii, 9월6일 정식 발매

[닌텐도] 별의커비Wii, 9월6일 정식 발매
한국닌텐도는 Wii 전용 소프트웨어인 '별의커비Wii'를 9월6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별의커비Wii'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서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별의커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무엇이든 빨아들이는 먹보 '커비'의 모험이 Wii의 TV 화면에서 새롭게 펼쳐진다.

평화로운 세계 '팝스타'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던 커비와 친구들은 갑자기 나타나 추락한 이공간의 우주선을 보게 되고, 다른 세계에서 온 '마버로아'의 부탁으로 뿔뿔이 흩어져 버린 우주선의 부품을 모아 주는 모험을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커비를 조작해 적이나 블록을 빨아들이는 독특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빨아들인 적은 삼켜 버리거나 다시 뱉어 다른 적이나 블록을 공격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액션을 이용해 초원이나 사막, 바다 등을 테마로 한 동화와 같은 분위기의 스테이지에서 적을 쓰러뜨리고 장치를 돌파하며 골을 향한다.

커비는 삼킨 적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카피 능력'이 특징으로, '스워드', '파이어', '아이스' 등과 같은 기존의 카피 능력 외에 '워터', '리프', '채찍', '창'의 4가지 능력이 추가되어 20여 가지의 다양한 카피 능력과 테크닉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액션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작품에서는 특별한 적을 삼키면 얻을 수 있는 '슈퍼 능력'이 추가되어, 화려한 연출과 함께 거대한 검이나 엄청난 화염 등으로 주변의 적을 일격에 쓰러뜨리고, 방해가 되는 바위 등을 부수며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도 즐길 수 있다.

플레이 중에는 인원수만큼의 Wii 리모컨만 있으면 4인까지 동시 협력 플레이가 가능해 모험을 더욱 쉽게 진행할 수 있으며, 적의 다양한 능력을 카피할 수 있는 커비 외에 각기 다른 테크닉을 가진 '메타 나이트', '디디디 대왕', '웨이들 디'로도 플레이할 수 있어 개성 있는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본 게임 외에 특정 카피 능력만으로 제한 시간 내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챌린지 스테이지'처럼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는 요소는 물론, Wii 리모컨을 수리검처럼 휘둘러 과녁을 명중시키는 간단한 서브게임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도 수록되어 있다.

Wii 전용 소프트웨어 '별의커비Wii'는 9월6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