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신규 선수카드팩 출시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신규 선수카드팩 출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7월 라이브 선수카드와 신규 선수카드팩을 업데이트하고 '프리미엄PC 방 해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매니저'는 2012년 프로야구의 현장감과 재미를 반영하기 위해 월별 성적이 반영된 라이브 선수카드를 출시하고 있으며, 30일 7월 프로야구 성적이 적용된 선수카드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의 마스터팩을 업그레이드한 '마스터 올' 선수카드팩을 추가한다. 이번 선수카드팩은 이용자가 원하는 구단과 포지션을 선택하면 그 범위 안에서 랜덤하게 라이브 선수카드를 포함한 모든 선수카드가 나타난다. '라이브 플러스 팩'도 업데이트된다. '라이브 플러스 팩'에는 라이브 선수카드와 이용자가 선택한 구단의 선수카드가 랜덤하게 들어 있으며, 라이브 선수카드의 경우 획득을 원하는 달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로야구매니저'는 이용자의 구단에서 6회 이상 계약 연장을 한 선수들을 예우하는 '옵션 계약' 기능을 공개했다. '옵션계약'을 이용하면 선수의 능력치 상승, 컨디션 상승, 전력분석 상승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선수들을 활용할 수 있는 폭이 넓어지고, 구단을 좀 더 강하게 만들 수 있게 됐다.

한편, '프로야구매니저'는 프리미엄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면 접속 1시간 당 100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4일까지 실시한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PC방에서 랭킹전 및 명예의 전당에서 승리하면 20 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된다. 이용자는 PC방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