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캡콤] 바이오하자드6, 10월4일 발매 예정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오치 유이치)는 인기 서바이벌 호러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바이오하자드6'를 10월4일 전세계 동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시리즈는 1996년 첫 작품이 등장한 이후로 '서바이벌 호러'라는 장르를 확립하였고,다양한 기종으로 시리즈 누적 판매수 5000만장에 달하는 히트 시리즈로 '바이오하자드6'는 전작 '바이오하자드5'에서 3년 반 만에 출시되는 대망의 신작 넘버링 타이틀이다.

'바이오하자드6'는 라쿤시티 사건에서 십여 년이 지난 2013년을 무대로 세계규모로 발생하는 바이오 테러와의 싸움을 그려내고 있다. 지금까지 없었던 압도적인 스케일, 긴 플레이타임, 주인공 4명이 펼치는 리얼하고 드라마틱한 스토리 구성으로 시리즈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바이오하자드6'는 전작에 이어서 '동료와의 유대'를 중요한 테마로 삼고, 주인공들은 파트너와 함께 사상 최악의 바이오 테러 사건에 맞서 싸우게 된다. 전작보다 한층 강화된 온라인 협력 플레이와 온라인 랭킹시스템을 지원하며, 화면 분할 협력 플레이도 역시 즐길 수 있다.

한편, 영화판 '레지던트 이블 5 : 최후의 심판'도 13일 개봉될 예정이어서 바이오하자드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이오하자드6'는 무삭제 버전으로 10월4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