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안도라사가, 6일 비공개테스트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퍼니글루(대표 백창흠)가 개발한 웹 MMORPG '안도라사가'의 CBT를 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6일 오전 11시부터 9일 오후 12시까지 4일간 진행되며,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으로 가입하면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게임을 실행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안도라사가'는 아홉 명의 기사들이 어둠의 용으로부터 '안도라' 대륙을 지키기 위해 암흑의 세력과 전투를 벌이는 웹 MMORPG로, 자신만의 스킬 패턴을 구상해 개성 있는 용병을 육성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를 가미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CBT에서는 영주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귀여운 외모가 돋보이는 7종의 용병과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연금 시스템', '분해 시스템', '장비 시스템' 등 아이템 활용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CBT를 기념해 9일까지 '힐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5만 원 상당의 게임머니가 제공되며, 5, 10, 20, 30레벨을 달성할 시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체인백, SK-II 에센스, 기프트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전투력 랭킹 1, 2, 3위의 이용자에게는 LG 3D 시네마 모니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성화경 그라비티 뉴미디어사업팀장은 "'안도라사가'는 웹게임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나 여성 이용자들도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제공한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들이 게임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