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스지] DK온라인, 보안 캠페인 실시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2012년 화제작 MMORPG 'DK온라인' 회원 대상 온라인 보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에서는 지속적인 비정상접속계정 등에 대한 자체적인 제재는 물론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12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전화인증, MOTP, OTP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과 캠페인 기간 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보안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중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별도의 당첨자 발표 없이 이벤트 공지 사항 내 쿠폰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같은 날 서버 통합을 실시한다. 기존의 라덴, 레디세, 브란덴 서버는 프리미엄 전투서버인 디오네 서버로 통합되어 운영될 예정이다. 'DK온라인'에서는 이번 서버 통합으로 원활한 서버 운영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더 큰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지인터넷 엄장수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DK온라인은 고객들이 믿고 즐길 수 있는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보안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며 "더불어 이용자들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서버통합을 결정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의 첫번째 퍼블리싱 게임인 'DK온라인'은 지난 3월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후 동시접속자 4만 명을 돌파하는 등 2012년 상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