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감마니아] 주신전기,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web 판타지 '주신전기'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9월 중 진행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web 판타지 '주신전기'는 빛의 천상족과 어둠의 수라족이 벌이는 끊임없는 전쟁을 이야기로,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과 턴 제로 진행되는 화려한 액션, 강대한 적들이 머무는 인스턴트 던전, 아이템 및 스킬 강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자랑하는 웹게임 이다.

9월 중 선보일 예정인 이번 업데이트는 '주신전기' 1.9 버전으로, 지난 7월 OBT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니 만큼 풍성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먼저 공개 된 것은 최고레벨이 350으로 상향된다는 것과 신규 인스턴트 던전인 '용암지역' 추가 등이며,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그 어떤 웹게임 보다 다양하고 풍성한 즐길 거리를 보유하고 있는 주신전기가 더욱 막강해진 업데이트를 9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며 "다량의 콘텐츠가 한번에 업데이트 되는 만큼 업데이트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용자들이 보다 알기 쉽게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신전기 1.9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