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SCEK]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 미디어 시연회 개최

[SCEK]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 미디어 시연회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과 함께 서울 미근동의 KT&G 상상 Univ.에서 20일 출시 예정인 PS Vita 전용 음악 게임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의 사전 미디어 시연회를 개최했다.

양사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의 함경민 프로듀서의 타이틀 소개, 전문 시연자의 타이틀 시연 그리고 질의응답 순으로 이어졌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국내 게임사에서 개발한 최초의 PS Vita용 게임인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이 PS Vita의 우수한 기술력과 결합해 성공적인 시너지효과를 일으켜 주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네오위즈모바일의 차승희 대표는 "현존하는 최고의 포터블 게임기인 PS Vita로 디제이맥스를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PS Vita에 최적화 된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과 곧이어 열리는 이용자 시연행사에도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디제이맥스'는 지난 2004년 온라인 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이래 PSP, 아케이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이식되어 높은 인기를 누린 프랜차이즈 시리즈이다. 국내에서도 '디제이맥스포터블' 및 '디제이맥스포터블2'가 각각 5만장 이상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누렸다. 20일 출시되는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은 지난 2008년에 출시되어 시리즈로 이어져 오고 있는 아케이드 버전 '디제이맥스테크니카'를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Vita로 이식한 타이틀로 전/후면 터치패드를 활용하는 등 새로운 조작방식이 도입되고 다수 콘텐츠가 보강되었다.

또, PS Vita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와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곡에서부터 최신 가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방대한 음악 콘텐츠, 200종 이상의 갤러리 이미지와 다수의 보너스 무비 등 풍부한 수집 콘텐츠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PS Vita용으로 이식되면서 PS네으퉈크 기반의 트로피 시스템 및 인터넷 랭킹 시스템이 도입되는 등 다양한 이용자 편의요소가 보강되었다.

한편, SCEK에서는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의 정식 발매에 이번 주말 15일과 16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COEX Mall내 이벤트코트에서 PS Vita 시연행사를 대규모로 펼친다. 행사 현장에서는 '디제이맥스테크니카튠' 프로듀서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를 3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