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는 자사의 대표작인 '오투잼U'의 '애플 앱스토어' 100만 다운로드 돌파에 이어 21일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등을 통해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그간 '오투잼U'에 보내준 사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되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버전 사용자라며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모모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2Jam)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창을 통해 보유 기종과 연락처를 기입하면 인증번호 확인을 통해 자동 신청된다. 또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당첨자를 선발해 닥터드레 헤드폰과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커피를 증정한다.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법'이라는 모토로 대중적 음악게임을 표방하는 '오투잼U'는 오리지널 '오투잼'의 개발자들이 대거 참여하며 화제가 된 게임이며, 지난 5월에 글로벌 마켓 런칭해 현재 글로벌 300만 명이 즐기는 게임으로 성장했다. '오투잼U'의 국내 버전에는 '오투잼' 음원뿐만 아니라 싸이의 '강남스타일', UV의 '그 여자와 살래요' 등 최신 국내 가요가 추가되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모의 정순권 이사는 "오투잼U의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기념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앱스토어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오투잼U에 보내주신 사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라며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오투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모는 최근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추진한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참가지원 사업'에 선정, 북미에서도 음악게임 관련 독보적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정통리듬액션게임' 오투잼 라인업으로는 '오투잼U', '오투잼S', '오투잼아날로그', '오투잼히어로'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