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에스지] 간장온라인, 특화된 캐릭터 및 직업 공개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기대 신작 '간장온라인'의 특화된 캐릭터 직업을 14일 공개했다.

에스지인터넷의 신작 '간장온라인'은 특화된 무기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으로 수당시대의 역사적 소용돌이 속에서 난세를 극복하기 위해 '간장막야'라는 전설의 명검을 찾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는 3D MMORPG이다.

먼저 망치와 도끼를 이용해 높은 방어력과 생명력을 지닌 '전사'는 몬스터를 유인하는 스킬과 제어스킬, 상태이상 스킬을 이용하여 육박전에 능해 이용자간 집단(파티) 사냥 시 최전방을 담당한다.

또한 주로 공격범위가 넓고 긴 창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는 '무사'는 다섯 가지 캐릭터 중 가장 민첩성이 좋아 높은 회피능력과 이동속도를 자랑한다. '자객'은 순간적인 폭발력이 좋아 사냥 효율성을 높여주며, 원거리 선제 공격에 능통하고 표식 스킬을 통해 집단의 지휘관 역할을 맡는 '궁수'가 등장한다.

특히, 상처 입은 동료를 치료하고 보호하는 수호자 '법사'가 후방에서 팀원들을 돕는 등 각기 화려한 스킬과 고유의 속성을 지니고 있어 캐릭터 선택 자체만으로도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스지인터넷 신사업팀 김건호 팀장은 "간장온라인은 무기를 육성시키고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사항이 특징이다"며 "오는 20일 테스트에 앞서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지인터넷이 선보일 '간장온라인'은 지난 주말 'T24'행사에 텐트를 후원해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힘입어 홈페이지 방문자 증가로 인한 사이트 폭주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