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녹스] 구검온라인,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정지철)가 서비스하는 '구검온라인'이 20일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구검온라인'은 2012년 상반기에 오픈된 30-40대를 위한 MMORPG 게임으로 대작 게임들의 홍수 중에도 별다른 광고나 홍보 없이 입소문 만으로 꾸준히 동시접속자가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이와 같은 '구검온라인'의 흥행에 여세를 몰아, 녹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용자들의 동접 증가로 신규 서버인 '풍운'을 오픈하고, 호응에 발맞추기위해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우선 최고 레벨을 80에서 90으로 상향 조정하여 육성의 재미를 추가하고, 특정한 공간에서 최후의 한 명이 남을 때까지 전투를 벌이는 '배틀로얄'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기존보다 많은 명예점수를 획득이 가능해지고 특별한 보상이 주어지는 '진영전'과 혈맹간 선전포고 후 공개 PVP를 할 수 있는 '혈맹전'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는 구검온라인을 즐기는 이용자분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 거리를 제공하는 업데이트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완성도를 높여 최적화된 게임 운영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하며 구검온라인에 관심을 당부했다.

이외에도 '구검온라인'은 페이지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한 대대적인 사이트 리뉴얼이 이루어지며,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시즌2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석횟수를 기준으로 탈 것, 경험단, 확성기 등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10월19일까지 증정하며, 그 밖에 인게임 필드 내 GM캐릭터 찾기와 지식왕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