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텐센트] 최강 LOL 듀오 로코도코-매라신 내세운 '웹초한지' CBT 시작

[텐센트] 최강 LOL 듀오 로코도코-매라신 내세운 '웹초한지' CBT 시작
텐센트코리아(대표 켈리스박)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웹초한지'의 CBT가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된다고 밝혔다.

'웹초한지'는 지난 14일부터 CBT 테스터 신청이 가능한 웹페이지를 오픈 했으며, 20일 본격적으로 CBT에 돌입하게 된다. '웹초한지'의 CBT는 특별한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 하며, CBT에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 하여 즐길 수 있는 오픈 웹게임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웹초한지'는 신개념 웹 RPG로, 국내 최초 파티 배틀이 가능한 플레이 방식에 주목 받고 있다. 초나라 항우와 한나라 유방의 본격적인 배틀을 경험 할 수 있는 게임의 컨셉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한다.

또한, 기존 RPG의 지루한 몬스터 사냥 방식이 아닌, 대형던전 플레이, 군단 복지, 수련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유사 게임에서 찾아볼 수 없는 색다를 컨텐츠를 제공하여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초한지'의 서비스를 맡게 된 텐센트코리아는 현재 전략 웹게임 '웹춘추'를 서비스 하고 있다. 풍부한 전투 컨텐츠로 인기를 끌었던 '웹춘추'에 이어서, '웹초한지'는 신개념 웹 RPG로, 이용자들이 서로 교류하며 파티플레이와 군단단위 전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추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웹초한지'의 프로모션 또한 많은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초나라와 한나라의 여제를 상징하게 될 다양한 미녀 모델들과, '웹초한지'로 최초 광고 모델 데뷔를 앞둔 LOL 인기 프로게이머들이 참여하기 때문. 최근 LOL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코도코(최윤섭)와 매라신(홍민기)이 그 주인공이다.

지난 14일부터 테스터 모집에 돌입한 '웹초한지'는 게임의 차별성과 독특한 컨셉에 많은 이용자들이 테스터 신청에 참여 했다고 하며, 본격적인 CBT는 20일부터 시작 된다. CBT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되며, 이용자들이 추후에 O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료 스킨 아이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테스터에 참여 가능 하며, CBT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