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운서유'는 중국 고전 명작 '서유기'를 재해석한 배경의 턴제 웹 MMORPG로, 화려하고 깔끔한 고 퀄리티 그래픽과 귀여운 SD캐릭터들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게임이다.
2010년 최초 오픈한 이래 현재 9개 버전으로 중국과 대만, 태국 등의 나라에 소개돼 2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수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19일 올스타는 '풍운서유'의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전달한다. 특히 게임 및 캐릭터 소개와 이벤트 메뉴 외, 게임 내용을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 동영상이 최초로 공개돼 '풍운서유'만의 특징과 재미를 흥미진진하게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티저사이트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일정이 10월8일로 예고돼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풍운서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친숙한 서유기를 소재로 중국 고대 시대를 깜찍하게 재조명한 유쾌발랄 즐거운 웹게임이다"며 "'풍운서유'가 시작하는 첫 여정에 많은 이용자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기를 바란다. 빠른 시일 내에 테스트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는 '풍운서유'의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10월7일까지 사이트를 방문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저사이트를 방문한 다음, 게임 일정 및 이벤트 소식 받기 서비스를 신청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진행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머니를 100퍼센트 지급하며, 33명을 추첨해 간식 교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