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결투 시스템이 본 서버에 추가된다. 그간 길드전이나 결투 서버에서만 할 수 있었던 다른 이용자와의 대련이 결투 시스템 추가로 본 서버에서도 가능해졌다. 결투를 하고 싶은 이용자에게 신청을 하여 상대방이 수락하면 결투가 성립되며, 길드전과 동일한 전투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자기 캐릭터의 강력함을 유감없이 뽐낼 수 있는 결투는 마을을 제외한 모든 필드에서 가능하다.
결투 시스템 추가를 기념하여 '결투 장려 프로젝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NPC 결투 심판장에게 퀘스트를 받고 다른 이용자와 1회 이상 결투를 하면 승패에 관계없이 '정제된 칼날기름'과 '정제된 갑옷기름' 아이템이 매일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퀘스트를 5회 이상 완료한 이용자 중 50명을 추첨하여 유료 아이템 '바람의 깃털' 100개를 증정한다.
또한 붉은보석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19일부터 10월10일까지 '쿠거의 잃어버린 송편을 찾아서' 퀘스트가 진행된다. NPC 쿠거에게 퀘스트를 받은 후 사냥을 하면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를 쿠거에게 가져가면 송편 업그레이드 또는 한가위 선물로 교환 가능하다. 파티원이 3명 이상인 경우에는 특별 한가위 선물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6일부터 10월3일까지는 파티사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파티사냥을 하면 아이템 드랍율도 증가하고, 추가 경험치도 얻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파티 인원수에 따라 증가하는 추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은 최대 210퍼센트이다.
한편, 붉은보석은 26일부터 10월4일까지 당근 구매시 구매 개수에 따라 최대 50개까지 추가 당근을 지급하며, 10월1일에는 오로지 3일 동안만 판매하는 한정판 아이템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