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서든어택, 포미닛 '현아'와 섹시 디바 '지나' 캐릭터 출시

[넥슨] 서든어택, 포미닛 '현아'와 섹시 디바 '지나'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아이돌 포미닛 '현아'와 섹시 디바 '지나'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현아'와 '지나' 캐릭터에는 두 가수가 지닌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가 잘 구현됐으며, '현아'와 '지나'가 직접 더빙한 캐릭터 목소리도 추가되어 사실감이 강조됐다.

가수 캐릭터와 함께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 중인 인기 개그우먼 '신보라'와 '허안나'도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잘 표현된 게임 캐릭터로 도입됐으며, 네 명의 캐릭터를 모두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신규 보조무기 4종을 지급한다.

한편, '스나이퍼전', '폭파미션', '팀데스매치' 세 개의 모드에 기존 FPS게임에서볼 수 없었던 '투명 맵'이 업데이트됐다. 모든 벽이 투명한 유리로 구성된 '투명 맵'에서는 은폐 엄폐한 상대방의 상태와 움직임을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전과 다른 새로운 전략 구사가 가능하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새롭게 도입된 인기 아이돌 '현아'와 '지나', 개그우먼 '신보라', '허안나'는 서든어택을 즐기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며 "신규 콘텐츠인 '투명 맵' 역시 기존의 지형지물을 통한 교전에 답답함을 느꼈던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