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그라비티] 레퀴엠온라인, 페이스북 서비스 시작

[그라비티] 레퀴엠온라인, 페이스북 서비스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가 개발한 하드코어 MMORPG '레퀴엠온라인(이하 레퀴엠)'이 페이스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레퀴엠'은 글로벌 서비스와는 별도로 세계 최대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NS)인 페이스북을 통한 서비스를 진행하며 전세계를 상대로 이용자 확대에 나섰다.

이번 페이스북 서비스는 글로벌 서비스명인 '레퀴엠메멘토모리'로 진행되며, 페이스북 회원이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웹 페이지에서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한편, '레퀴엠'은 강렬하고 개성 있는 색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하드코어 MMORPG로, 세계 최초로 MMORPG에 물리엔진인 하복엔진을 도입해 화끈한 액션과 사실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2008년 러시아를 시작으로 북미, 대만, 동남아시아 등에 진출했으며, 현재는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통해 전 세계에 서비스 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칼라이도 플레이어를 적용한 웹 페이지 서비스를 오픈 해 클라이언트 설치 실행이 아닌 웹 브라우저에서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게 됐다.

서문성수 그라비티 레퀴엠 스튜디오장은 "약 9억5천5백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SNS업체 페이스북 진출을 통해 레퀴엠이 전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더 가까워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레퀴엠의 글로벌 시장 공략은 계속될 것이며,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 서비스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