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레전드오브소울즈, 첫 주말 동시접속자 1만 돌파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MMORPG '레전드오브소울즈'에서 공개서비스 첫 주말 동시접속자 1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레전드오브소울즈'는 오후 2시 서버가 오픈 된 이후 트래픽이 지속적으로 상승 하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동시접속자 1만명은 지난 주말인 22일과 23일 저녁 시간대에 기록했다.

'레전드오브소울즈'의 이번 성과는 기본에 충실한 탄탄한 게임성과 특화된 전쟁 시스템, 행운 콘텐츠(대박 시스템, 룰렛, 잭팟) 등 핵심 콘텐츠가 성인 이용자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여기에 섹시 홍보모델 삼인방(천이슬, 엄상미, 권예랑)을 활용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한몫을 했다는 분위기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팀장은 "'레전드오브소울즈'의 첫 걸음을 성공적으로 디딜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최고의 서비스로 최상의 만족을 드리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할 테니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오브소울즈'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10월23일까지 아이폰5, 명품 시계,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민족의 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게임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획득한 쿠폰을 송편/식혜 물약 아이템, 룰렛 참여권으로 교환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