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30일부터 10월4일까지 추석연휴 5일간 '모두의마블', '스페셜포스2', '클럽엠스타', 'SD건담', '풍운구검' 등 5종의 게임이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를 열고 '그랜드체이스', '건즈온라인', '드래곤볼온라인', '블러디헌터', '야채부락리', '주선온라인' 등 6종은 추석 맞춤형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아 넷마블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총 11종의 게임을 대상으로 릴레이 대박 이벤트, 추석 특별이벤트 등 2개의 명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는 게임별로 선착순 1000명에게 인기아이템은 물론 덤으로 넷마블 캐쉬(1000원)까지 증정할 예정이니 신속히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30일부터 10월4일까지 5000명의 이용자들에게 추석선물을 쏘는 '연속릴레이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주얼 온라인 게임 '모두의마블'을 비롯해 액션대전게임 'SD건담',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엠스타', FPS '스페셜포스2', 무협웹RPG '풍운구검' 등 5종의 게임이 대상이다.
이 이벤트는 30일 'SD건담', 10월1일 '모두의마블', 10월2일 '스페셜포스2', 10월3일 '클럽엠스타', 10월4일 '풍운구검' 등 순차적으로 하루씩 돌아가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선착순으로 1,000원 상당의 넷마블 캐쉬는 물론 각 게임별 인기 있는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요즘 '핫'하게 급부상하고 있는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은 대상 1,000명중 선착순 500명에게 넷마블 캐쉬는 물론 캐릭터카드 5종도 무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선착순 릴레이 이벤트 외에 '그랜드체이스', '건즈온라인', '드래곤볼온라인', '주선온라인', '야채부락리', '블러디헌터' 등 6종의 게임도 추석이벤트를 전개하며 이용자 눈길 사로잡기에 나선다.
먼저 캐주얼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는 10월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추석 복주머니 아이템을 지급하고, 모든 레벨대의 이용자가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인 '야시장'도 공개한다.
또 최근 AOS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30퍼센트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는 액션슈팅 '건즈온라인'은 10월7일까지 파격적인 조건의 스페셜 선물상자 2종을 한정 판매하는 등 한정 이벤트를 선보인다.
캐주얼 MMORPG '드래곤볼온라인'도 10월8일까지 신비한 송편, 거만한 토끼단 두목의 가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토끼단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20퍼센트 증가하는 '한가위 피크타임 이벤트'도 실시하며 추석 연휴를 이용자와 알차게 보낼 예정이다.
성인액션게임 '블러디헌터'는 10월9일까지 약 2주간 게임 내 골드와 던전 공략 시 제공되는 골드를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무협RPG '주선온라인'도 나선다. 추석기념 PvP 토너먼트 개최를 위해 30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며 10월3일까지는 경험치, 금화, 아이템 드랍률을 4배까지 상향 조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넷마블의 캐주얼 RPG '야채부락리'는 내달 7일까지 마을맵에 있는 송편을 먹으면 10분 동안 이동속도가 200퍼센트 증가하고 '슈퍼송편'으로 변신하는 등 재미있는 변화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