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골든글러브, 애플 앱스토어 출시

[NHN] 골든글러브, 애플 앱스토어 출시
NHN 한게임(대표 이은상)이 서비스하고, 스마트폰게임 개발 자회사인 오렌지크루에서 개발한 스마트폰 야구 게임 '골든글러브'가 25일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지난 20일 구글 플레이 출시에 이어 이제 아이폰에서도 '골든글러브'를 즐길 수 있게 된 것. T스토어에도 25일함께 출시됐다.

'골든글러브'는 실시간 멀티 대전 스마트폰 야구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출시 이후 "차원이 다른 리얼리티 게임", "손맛이 느껴지는 게임", "더 이상의 적수가 없는 최고의 야구 게임" 등의 이용자 호평을 받으며 지속적인 사용자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

선수데이터만 보더라도 1982년부터 2012년까지 KBO와 선수협, 일구회에 등록된 모든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8500여 개에 달하는 선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것은 물론 최동원과 장종훈 등 올드 스타급 선수들도 전설 선수로 등장, 인기 온라인 야구게임 못지 않은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완성도 측면에서도 야구 게임 플레이의 핵심 요소인 타격 및 타구의 성질을 보다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full 3D 그래픽을 적용했으며, 3차원 물리엔진으로 투수가 던지는 공을 비롯해 타자의 스윙, 배트에 맞은 공의 움직임과 수비수가 송구한 공 등 모든 요소가 실제 야구와 같이 움직일 수 있도록 리얼리티를 극대화했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2사업부 채유라 이사는 "AI와의 가상 대결에서 벗어나,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진검승부를 펼칠 수 있다는 점이 '골든글러브'의 가장 큰 인기 요인이다"며 "수준높은 그래픽과 현장감을 느끼게 해 주는 사운드도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는 요소들로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10.1' 등 경품 제공 이벤트를 26일부터 10월9일까지 진행하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10승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 10승 이상을 달성한 이용자 100명에는 올스타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아이템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brand.smart.hangame.com/promotion/ggloveLaunching.nhn)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누구나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