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액토즈] 몬스터엠파이어,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출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26일, 선피니티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게임 '몬스터엠파이어'를 국내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통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몬스터엠파이어'는 던전 내의 다양한 레이드를 통해 캐릭터와 길드를 성장시키며, 적과의 배틀, 길드 협동을 통해 진행되는 스마트폰 전용 게임이다.

지난달 KT 올레 마켓을 시작으로 SKT와 LGU+ 등 이동 통신사 3사 모두에 출시 완료한 '몬스터엠파이어'는 SKT 티스토어와 LGU+ 앱마켓에서 각각 무료게임 4위 달성, 추천어플로 등극하였으며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는 등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액토즈는 구글 플레이마켓과 애플 앱스토어 버전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보다 다양한 이용자를 확보하고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지속 가능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몬스터엠파이어'는 향후 몬스터를 추가하고 제한 레벨을 상향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이 만족할 만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초보자에서부터 고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용자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몬스터엠파이어'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단한 터치를 통해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장비, 방어구, 몬스터의 조합으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어 RPG게임의 재미를 만끽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엠파이어'는 현재 구글 플레이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각각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