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테이지'는 엠게임에서 개발한 리듬액션게임으로, 2008년 오픈베타 이후 2012년 8월까지 서비스되었으며, 아기자기한 캐릭터의 댄스와 노트 연주형 리듬액션의 결합으로 여성 사용자와 청소년 층에게 사랑 받아왔다. 대중가요가 주를 이뤘던 여타 리듬액션게임과 달리 '팝스테이지'는 게임전문 음악가가 게임용으로 제작한 음원을 서비스해 차별화를 뒀다. 특히, 'Shining', '애인을 내려주세요', 'Drawing In My Heart' 등은 게임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때문에 서비스 종료 소식에 많은 사용자들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모모가 확보한 '팝스테이지' 음원은 리듬액션게임 마니아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보컬 곡이 주를 이루고 있다. 게임 음악으로 개발된 음원인 만큼 게임 구동 시 다이나믹한 타격감과 다채로운 연주감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모모는 이번에 확보한 '팝스테이지'의 음원을 '오투잼 U'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모모의 음악 총괄 유찬모 PD는 "'팝스테이지'의 음원을 확보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기술적인 측면뿐 아니라, 음원에서도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게임이 되기 위해서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팝스테이지 음원을 최신 기술과 새로운 감각으로 리뉴얼 및 리마스터링해 기존 팬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우리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용자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모모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10월7일까지 '모모 삼총사와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모의 대표 게임인 '오투잼U'를 비롯해, '손맛낚시광', '9회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단체 미션 수행 게임, 실시간 낚시 대회 등 총 6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풀 HD LED TV, 최고급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기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