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청풍명월, 신규 지역 '그리스 산토리니'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이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지중해 거점의 신규 지역 '그리스 산토리니'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대한민국과 동남아의 뒤를 이은 신규 거점 지중해를 선보이고, 그 첫 번째 지역으로 그리스의 산토리니를 공개한 것. 하얀 벽과 파란 지붕의 건물들이 바다와 어우러진 산토리니의 아름다운 풍경을 사실적으로 재현해, 낭만적인 그리스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고 레벨을 기존 40레벨에서 43레벨로 확장하고, 러프 상어, 유럽 도미 등 해당 지역에서 서식하는 물고기 23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영구적으로 이용 가능한 지중해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 40종과 채비 아이템 6종도 선보였다.

재미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게임 시스템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게임 플레이 중 획득한 보석을 활용해 의상 아이템의 특정 수치를 증가시킬 수 있는 '강화 시스템'과 기존 의상을 판매할 수 있는 '되팔기 시스템'이 도입됐다. 더불어 물고기 방생 및 물고기?미끼 등급 개선으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본부장은 "이번 그리스 산토리니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지중해 거점의 신규 지역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