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NHN] 크리티카, 홈페이지 오픈하고 2차 CBT 일정 공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트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크리티카'는 지난 5월에 1차 CBT를 진행해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감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차때 선보이지 않은 다양한 영상과 일러스트는 물론 신규 시스템과 지역을 공개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차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2차 CBT 캐릭터 전직 별 신규 스킬 영상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전사,도적,마법사의 캐릭터 스토리도 공개되었다. 신규 지역인 '수도 리안'과 '베인 블루'의 공개는 물론, 필살기 시스템과 마법부여 등 신규 시스템도 새롭게 소개되는 내용이다.

테스터 모집은 10월5일부터 14일 오후 3시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2차 CBT는 10월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1차 테스터 전원과 친구초대회원은 2차 테스트에 참가가 가능하며,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한게임 가맹 PC방 14,000여 곳에서는 누구나 '크리티카'의 이번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티카'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PD는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기다려온 분들께 더 빨리 찾아뵙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한 차원 높은 액션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최대한 노력했으니 이번 테스트에도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