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LoL 시즌2 월드 챔피언쉽 한국어 중계 페이지 공개

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리그오브레전드'의 세계 대회인 시즌2 월드 챔피언쉽의 플레이오프 및 파이널 경기를 앞두고 각 대회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특별 페이지를 오픈했다.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이 특별 페이지는 월드 챔피언쉽을 쉽게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것으로, 해당 페이지에서 한국 시간으로 5일 새벽 1시(북미시간으로 4일 오전9시) 시작되는 플레이오프부터 14일 오전 10시 30분 진행되는 최종 파이널 경기까지 모든 경기가 생방송으로 실시간 무료 중계된다.

특히 라이엇게임즈는 온게임넷과 함께 한국 중계진의 LA현지방문 및 한국어 중계를 준비, 한국 플레이어들이 보다 편하게 세계 대회를 함께 할 수 있도록 했다.

온게임넷 또한 동일한 방송 내용을 5일의 플레이오프 그룹 스테이지 전경기에 대한 스트리밍 생중계를 비롯해, 6일~7일, 14일(한국시간) 8강, 4강, 최종 결승전에 대한 TV생방송까지 무료로 함께 할 예정이다.

플레이오프 그룹 스테이지의 첫 경기부터 한국팀의 활약도 기대된다. 5일 새벽 1시에 시작되는 첫 경기가 한국 대표팀인 아주부 프로스트와 SK gaming간의 대전이다. 나진 소드는 한국 시간으로 5일 오전 8시에 Saigon Jokers와의 첫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LoL 시즌2 월드 챔피언쉽 중계를 위해 마련된 특별 페이지에는 세계 무대에 진출한 한국 대표팀 아주부 프로스트와 나진 소드를 비롯해 총12개 팀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경기 대전 정보 등도 준비되어 있다.

5일 새벽부터 3일간 마련되는 플레이오프는 단판 풀리그 형식의 그룹 스테이지부터 3판 2선승제의 8강 경기, 이후 4강 경기까지로 구성되기에 각 경기 결과에 따라 대진표는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전 추첨 과정에서 8강 직행 시드를 놓친 한국 1위팀 아주부 프로스트 및 2위팀 나진 소드가 그룹 스테이지에서 어떠한 성과를 거두고 상위 단계로 진출할 수 있을지도 한국 플레이어들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그룹 스테이지에서는 조별로 상위 2팀 만이 8강에 진출할 기회를 얻는다.

오진호 라이엇게임즈 아시아대표는 "세계 최강의 LoL팀을 가리는 시즌2 월드 챔피언쉽 현장의 열기와 재미를 누구나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실시간 중계 방송을 준비했다"며 "5일 첫 경기부터 그룹 스테이지에서 세계 곳곳의 강팀과 어깨를 겨룰 한국 대표팀들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북미, 유럽, 중국, 동남아시아 및 한국에서 선발된 총12개 팀이 격돌하는 시즌2 월드 챔피언쉽에는 최종 우승팀을 위한 100만 달러의 상금을 비롯해 총 200만 달러의 상금이 걸려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