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프로야구매니저, '포스트시즌 예측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에서 8일 포스트시즌 개막을 기념해 '포스트시즌을 예측하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매니저'는 야구팬들이 기다리는 가을 야구축제 '2012 팔도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게임과 경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한다.

'포스트시즌을 예측하라!'는 포스트시즌 경기마다 승리팀을 예측해 맞히면 배당률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매 경기 '이번 경기에서 1회 때 안타가 2개 이상 나올 것이다' 같은 OX퀴즈를 출제해 맞히면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PT)와 별개로 2만 포인트를 1회 받게 되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프로야구매니저'는 이벤트 종료 후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 10명에게 '스카우트 이용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무료 유학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