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웹 SRPG '판타지로망스' 3일간 CBT 실시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국내 최초 웹SRPG '판타지로망스'가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판타지로망스 홈페이지에 가입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네이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네이버 온라인게임 CBT존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지난 9월29일부터 테스터 모집이 개시되어 1천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조기마감 되었고 지난 주 곧바로 모집 인원이 확대되어 현재 지속적으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지난 5월24일 이전 '판타지로망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이용자들은 별도의 신청 없이도 이번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판타지로망스'는 웹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SRPG로, 산뜻한 그래픽과 직관적인 UI가 인상적이며,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나가며 다채로운 전략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이용자 체험형 전투방식과 편하게 즐기는 자동 전투방식 모두 경험할 수 있어 누구나 흥미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 비공개테스트 기간 동안에 참여한 이용자는 쉽고 간편한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2차 전직을 완료한 이용자 중 301명을 추첨하여 23인치 풀 HD 모니터와 판타지로망스 티셔츠 등을 제공하며, 홈페이지에 게임의 플레이 후기를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1명에게는 젠하이저 헤드셋과 핫식스 1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판타지로망스'의 개발을 총괄하는 모빌소프트 홍형선 팀장은 "판타지로망스는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를 요구하지 않는 웹 기반의 게임으로 SRPG라는 장르를 간편하게 구성하여 누구든지 쉽고 흥미롭게 즐길 수 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견고하게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