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국내 페이스북은 2011년 1월에 서비스를 시작 한 후, 현재 페이스북 내 '좋아요' 버튼을 통해 팬이 된 이용자 수가 20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지난 5월 국내 페이스북 팬 10만 명 돌파 이후 불과 5개월 만에 기록한 수치이며 팬들의 'Comments' 참여가 활발해 국내 대표 IT 및 게임 소통채널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해외 유명 게임 전문지인 '포켓게이머'는 컴투스를 글루모바일, 게임로프트 등 유수의 게임사와 더불어 SNS를 통해 이용자와의 활발한 네트워킹을 가장 잘 구축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회사로 소개한 바 있다. 실제로 컴투는 자사의 공식 SNS 매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미투데이를 비롯 블로그, 카페, 포럼 등의 국내외 SNS방문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소셜 채널 전체 팬 100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어 글로벌 소셜마케팅 역량을 과시하고 있다.
컴투스는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자사 모바일 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할 뿐 아니라, 매주 진행되는 실시간 참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와 기업간의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용자들에게 인기 높은 신작 소개 및 업데이트 내용은 물론 개발자, 임직원들의 소소한 일상 공유, 컴투스 채용 소식까지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컴투스 게임뿐 아니라 페이스북을 포함 자사 SNS에 보내준 팬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모든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하며, 소셜 커뮤니케이션분야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컴투스 페친 20만명 감사 이벤트'를 1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로 응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패밀리 레스토랑 이용권, 영화관람권, 컴투스 게임 캐시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