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네트] 샷온라인, 역대 최대 규모 업데이트 실시

온네트(대표 김경만, 홍성주)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샷온라인' 역대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베트남 하이퐁시에 위치한 유명 골프장인 '현대 송지아 골프클럽'의 코스가 샷온라인 신규 코스로 들어왔다. '현대 송지아 GC' 골프코스는 PGA 국제투어 기준에 따라 설계된 18홀(파72, 7,283야드) 코스를 실제의 지형과 코스 설계를 그대로 게임에서 구현했다. 코스 난이도는 중급 수준으로, 누구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샷온라인의 이용자들이 모두 모이는 공간인 '광장'도 직관적으로 개편됐다. 이용 빈도가 높은 락커와 경매장의 거리가 단축되고, 경매장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Auction' 간판과 이정표를 추가했다. 또 흩어져있던 상점 NPC들을 한 구역으로 모았다.

전체적인 스킨과 UI는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되어 이용자들에게 더욱 편안함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플레이 화면의 캐릭터는 3D로 표시되며, 각종 알림창, 아이콘들의 위치도 조정됐다. 고정되어 있던 채팅창은 사이즈를 임의로 조절할 수 있게 됐으며, 채팅창 글씨 복사 기능과 채팅 탭 이동 기능도 추가됐다.

그 외에도 사운드 품질 개선, 퀘스트 목록 확장, 기본 의상 리뉴얼, 댄스 모션 추가, 신규 타이틀 '그랜드 로얄 프로' 신설 등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요소들을 다양하게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31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새로 가입한 회원 모두에게 아이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하고, 스마트TV, 양문형 냉장고, 에어컨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코스인 '현대 송지아 GC'에서 이븐파 이상의 기록을 한 회원 가운데 100명에게 김자영 프로 아바타 사용권, 성적 순위 100위까지 보너스 캐쉬 1만원권을 지급한다. NPC에게 '업데이트 축하 기념 카드'를 수집하면 멀리건 카드도 얻을 수 있다.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는 회원들의 요청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편리함과 새로움을 함께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이벤트와 대대적인 마케팅이 병행되며, 향후에도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